자주하는 질문

유로그라나다는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설치 요청을 하면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께서 설치 희망 요청을 하시고 보통 2~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2. 원두커피머신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은 해주시나요? 

    네. 당사의 커피케어매니저를 통한 정기 점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사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3. 제공되는 커피의 로스팅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커피의 맛은 로스팅하여 15일 이내가 가장 맛이 좋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고객에게 납품하는 원두는 납품 7일 전에 로스팅하여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원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원두 1Kg 기준으로 나오는 잔수와 원가를 알고 싶습니다. 

    머신 설정 및 고객님의 사용하시는 컵의 용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 원두 1kg에 150잔 정도 추출됩니다. 

  5. 정수기와의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 정수기 및 냉온수기(생수통) 모두 가능 합니다.

  6. 커피케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유로그라나다의 커피케어서비스는 유로그라나다만의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유로그라나다의 커피훈련 과정을 수료한 커피케어매니저들이 사용처를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커피 맛 이상유무, 커피머신 크리닝 등)하는 서비스 입니다. 

  7. 커피머신 사용중 고장이 나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 고장 발생시  고객서비스(070-7628-5613)으로 연락 주시면 본사에서 신속히 무상 A/S해드립니다 

  8. 렌탈 계약기간 이내에 계약 해지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계약 기간이내  해지를 하시면 공정거래위원회 렌탈부문에서 정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9. 렌탈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렌탈 계약 기간은 설치일로 부터 2년입니다.

  10. 단기 렌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자세한 내용은 머신별, 사용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단기렌탈머신"을 참조하시거나 당사 고객서비스(070-7628-561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1. 단기 렌탈도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단기 행사 진행이나 전시회등 많은 분들이 단기 렌탈을 하고 계십니다. 

  12. 커피머신을 렌탈을 하고 싶은데 렌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매월 원두를 2kg이상 소비하실 수 있는 곳 이라면 등록비,보증금,설치비등 렌탈을 위한 초기 비용이 없이 렌탈이 가능합니다.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