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
설치 요청을 하면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께서 설치 희망 요청을 하시고 보통 2~3일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두커피머신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은 해주시나요?
네. 당사의 커피케어매니저를 통한 정기 점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사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
제공되는 커피의 로스팅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커피의 맛은 로스팅하여 15일 이내가 가장 맛이 좋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고객에게 납품하는 원두는 납품 7일 전에 로스팅하여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원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두 1Kg 기준으로 나오는 잔수와 원가를 알고 싶습니다.
머신 설정 및 고객님의 사용하시는 컵의 용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 원두 1kg에 150잔 정도 추출됩니다.
-
정수기와의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 정수기 및 냉온수기(생수통) 모두 가능 합니다.
-
커피케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유로그라나다의 커피케어서비스는 유로그라나다만의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유로그라나다의 커피훈련 과정을 수료한 커피케어매니저들이 사용처를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커피 맛 이상유무, 커피머신 크리닝 등)하는 서비스 입니다.
-
커피머신 사용중 고장이 나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 고장 발생시 고객서비스(070-7628-5613)으로 연락 주시면 본사에서 신속히 무상 A/S해드립니다
-
렌탈 계약기간 이내에 계약 해지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계약 기간이내 해지를 하시면 공정거래위원회 렌탈부문에서 정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렌탈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렌탈 계약 기간은 설치일로 부터 2년입니다.
-
단기 렌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자세한 내용은 머신별, 사용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단기렌탈머신"을 참조하시거나 당사 고객서비스(070-7628-561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단기 렌탈도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단기 행사 진행이나 전시회등 많은 분들이 단기 렌탈을 하고 계십니다.
-
커피머신을 렌탈을 하고 싶은데 렌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매월 원두를 2kg이상 소비하실 수 있는 곳 이라면 등록비,보증금,설치비등 렌탈을 위한 초기 비용이 없이 렌탈이 가능합니다.